장난감 좋아하는 소쿠리
by 소쿠리
카테고리
파도타기~
이글루링크
최근 등록된 덧글
귀엽게 봐주셔서 고맙습..
by 소쿠리 at 09/16
잘 봤습니다 ㅎㅎ 크기도..
by WaNie at 09/16
그러게요~ 참고로 한 ..
by 소쿠리 at 09/15
헐? 볼 4천왕이라 ^^ ..
by 포스21 at 09/15
출력물에 바로 컬러링이..
by 소쿠리 at 09/13
뭔가 대단하네요! 3D 출..
by 루루카 at 09/12
4가지를 한꺼번에 출력을..
by 소쿠리 at 09/12
고맙습니다~ 열심히 오..
by 소쿠리 at 09/12
와아 출력하는 것도 오래..
by Lapis at 08/17
사포질 힘내세요!!! 매번..
by 루루카 at 08/16
이전블로그
rss

skin by 꾸자네
오늘도 열심히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...
 아~ 어제는 습기가 무쟈게 많더니, 오늘 정말 덥네요...T^T
 
 잠시 밖에 나가는 것 조차도 겁이 납니다~

 바람이라도 좀 쉬원하게 불어주면 좋겠는데...

 정말 제대로 여름이네요~ 이 무더운 여름을 어떻게 헤쳐가나야할 지~ T^T






하루하루 견디면 겨울이 오겠죠~ ㅎㅎ

음력 윤달이 끼어서 올 여름은 늦게까지 더울 듯 한데~

모두 더운 날씨 건강 잘 챙기시구요~

오늘도 열심히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...

러프 모델링 끝내고 다시 세부조정하면서 정리중인데...

자꾸 반짝반짝하고 뜬금없는 아이디어가 튀어나서...

러프 모델링에서 점점 모양이 달라지고 있습니다...T^T

건담 메카닉중에서 마이너한 아이이지만, 귀여움(?)을 담당하고 있는 그녀석입니다~

뭔가 또 다른 장난질(?)은 덤으로 같이 준비하고 있으니...

스스삭~ 진도 빨리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...

by 소쿠리 | 2018/07/12 19:31 | 雜...잡다구리 | 트랙백 | 덧글(2)
트랙백 주소 : http://rluvmong.egloos.com/tb/7416104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WaNie at 2018/07/12 21:34
볼!!! 완성 기대하겠습니다! ㅎㅎ
Commented by 소쿠리 at 2018/07/13 16:28
열심히 만들어보겠습니다~ ^ㅁ^//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<<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>>